본문 바로가기
For The A/Review

다저스 홈 시리즈 1차전 짜증나는 패배;;; (6/4)

by No.47 2021. 6. 5.

오늘 다저스 1차전은 패배했습니다;;;

오늘 알비스의 방망이는 좋았네요 ㅋㅋ 근데 졌죠 하

오늘의 선발투수 이안 앤더슨입니다.....

삼진으로 시작합니다.

공이 좋네요 ㄷㄷ

확실하게 배트가 나온 베츠

터너 타임~~~~

병살 터너~~~~~ Thx Turner~~~

무난하게 마무리하고 들어가는 앤더슨의 모습입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유리아스입니다.

사랑해 프리먼~~~~~~~~~ 홈런!!!!!!!!!!!

프레디의 스윙을 보시죠~

판도발과 허그하는 프리먼 ㅋㅋㅋㅋㅋㅋ

2회는 벨린저를 삼진으로 잡고 시작합니다.

오우 ㄷㄷ

앤더슨의 체인지업 ㄷㄷ

떨어지는 각도가 예술입니다 ㄷㄷ

체인지업으로 삼진을 잡고 이닝을 마무리합니다.

3회 럭스를 체인지업으로 요리하는 앤더슨

떨어지는 게 예술이네요

유리아스가 프리먼을 삼진으로 잡습니다

이건 치기 어려운 공이고 각이 좋네요......................

아지가 볼넷으로 출루합니다

하지만 도루하다 아웃당하네요.............

이건 대놓고 아웃이다.................

4회 터너에게 스트레이트 볼넷을 허용합니다.

벨린저 삼진으로 이닝 종료~~~~~~~~~~

5회 럭스가 2루타를 허용합니다...................

아니 라일리 뭐해;;;;;;;;;;;;;

어디다 던져;;;;;;;;;;;;;

앤더슨 차라리 그걸 홈에 말고 1루에 던져서 실점 하나 허용하고 아웃카운트 잡아야지;;;;;;;;;;;;;;

왜 무리를 해;;;;;;;;;;;;;

3루 주자는 발 빠른 럭스인데;;;;;;;;;;

앤더슨의 강판

Snit감독님의 선택은???

역시 뉴컴이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 상황에 뉴컴 톰린 산타나 웹 데이튼 써야 속이 시원하죠???

스동님의 선택은 역시............................

뉴컴의 밀어내기 볼넷을 초래합니다;;;;;;;;;;

또 밀어내기;;;;;;;;;;;;;;;

결국 뉴컴에서 바꾼 투수인 데이튼은 처맞습니다;;;;;;;;;;;;;;;;;;

감독님 현명하시네요

이번 시즌에 이렇게 해서 경기 진 게 여러 번인데

데이튼이 결국 싹쓸이 2루타를 맞습니다 하;;;;;;;;;;;;;;;;

잘 맞았네;;;

7회 벤치에서 우울하게 있는 프레디 ㅜㅜ

오늘 홈런 쳤는데 ㅜㅜ 팀은 지고 있어서 미안해

박찬호 닮은 미치 화이트가 아드리안자를 삼진으로 잡아냅니다.

7회는 미치 화이트가 깔끔하게 마무리

8회 미치 화이트를 삼진으로 잡습니다.

알비스가 2루타를 칩니다!

프리먼의 과감한 주루가 득점을 연결합니다!!!!!!!!!

더그아웃으로 들어가는 프리먼

아지의 정교한 스윙을 보시죠 ㄷㄷ

라일리와 푸홀스 ㅋㅋㅋㅋ

아지의 세리머니!!!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회 실점을 허용하는 마첵;;;;;

공을 왜 그렇게 던져;;;;;

잰슨이 8번 9번 타자 볼넷으로 무사 1 2루를 만듭니다

기회야 기회

는 무슨;;; 삼진을 잡네요

컨택 자체가 안되네;;;;;;;

경기를 끝내는 잰슨.................

브레이브스는 패배를 합니다.................

오늘의 총평

라일리 송구가 개판이다;;;;;;;;;;;;;;;;;

아지는 타격은 좋으나 오늘 같은 도루는;;;;

앤더슨이 번트 타구를 1루에 던져서 처리했으면 이길 수도 있는 경기였다...

앤더슨은 확실히 스태미너가 부족하고 야구 머리가 떨어져서 에이스랑은 거리가 멀다.

Snit은 현명한 선택으로 뉴컴 데이튼을 올려서 최고의 불쇼를 구경시켜줬다;;;;;;

뉴컴 데이튼이 과연 40인 로스터에 자리를 차지해야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