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The A/Review

워싱턴 홈 시리즈 3차전 5:3으로 또 패배 (6/2)......

by No.47 2021. 6. 3.

오늘도 브레이브스가 졌습니다......... 2연패라니 하..............

오늘 경기는 알비스의 호수비와 타격이 좋은 활약을 했지만 2연패라는 게 슬프네요

오늘 선발투수는 드류 스마일리입니다. 저번 워싱턴전에 볼넷은 많이 허용해도 자책점이 없었죠.

첫 타자를 무난하게 잡아냅니다.

이닝을 무난하게 종료시킵니다.

워싱턴의 선발은 존 레스터군요

선두 타자 아쿠냐는 스트레이트 볼넷으로 출루합니다.

도루사를 당하네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세이프인데????????????????

 

왜 챌린지를 안 하는 거죠?????

해리슨이 미친 호수비를 보여줍니다 ㄷㄷ

 

글러브 토스가 예술이네요 ㄷㄷ

2회 스마일리가 선두타자 안타로 출루시키네요.

또 맞네요...........

결국 선취점을 허용합니다.

체인지업으로 삼진을 잡고 이닝을 종료합니다.

 

그래도 한 점으로 막았네요

Boom goes the dynamite!!!!!!!!!!! 스완슨이 동점포를 쏩니다!!

하지만 추가 득점은 없네요..............

만루를 허용하네요;;;;;; 흠.....................

삼진을 일단 잡자~!

위기는 만들고 스스로 탈출하는 거야~

 

4회는 아무 일도 없어서 5회로 갑시다

5회 터너가 2루타로 출루합니다.....................

아지의 좋은 판단이 터너를 잡아냅니다.

 

확실히 아지가 엄청 똑똑하죠 ㄷㄷ

Boom goes the dynamite!!!!!!!!!! 역전을 허용하네요;;;;;;;;;;;;;;;;;;;;;;;;;;;;;;;;;;;

 

워싱턴은 스마일리한테 5회에 2점을 뽑아냅니다.......................

레스터가 아쿠냐를 삼진으로 잡아내군요........

프레이밍이 좋은 건가????? 왜 삼진일까??????

이게 잡히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

존 레스터가 멋있게 세리머니를 합니다...... 오늘 레스터의 활약이 좋네요 

 

스마일리가 아쉽네요.........

7회 알몬테가 이번 시즌 첫 2루타(인정 2루타)로 출루합니다.

슈와버가 슬라이딩하다 부상입어서 스티븐슨으로 교체하네요.....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ㅜㅜ

허드슨이 등판합니다.

아지가 중요할때 동점 적시타를 ㄷㄷㄷㄷ

 

넌 못하는게 뭐야 ㄷㄷ 수비도 타격도 다 잘해 ㄷㄷ

8회 아지와 민터의 좋은 수비가 나오네요 ㄷㄷㄷ 

 

송구가 불안 했지만 저걸 캐치해서 송구하는 아지 그리고 저걸 송구 잘 받아낸 민터 ㄷㄷ

자세히 볼까요? 

 

엄청 대단한 플레이죠???

하지만 민터의 커터가 몰리네요.........

 

보더라인에 거쳤으면 저런 타구 안 나오는데......................

민터 야....... 잘 잡다가 너무 몰려서 아쉽다....... 그래도 잘했어......

 

오늘은 멘털이 안 무너졌으니

9회에는 마틴이 등판하지만 전혀 컨디션이 꽝인 거 같네요..............

9회 말 수호자 브래드 핸드 등판 ㄷㄷ

브래드 핸드가 미친 커맨더로 풀카운트에서 삼진을 잡아냅니다 ㄷㄷ

아 이건 너무 정면이야.............................

역시 핸드는 강력하네요......... 철벽 마무리 ㄷㄷ

워싱턴은 2연승............ 우리는 2연패.............. 아 ㅜㅜ 

 

오늘 경기 총평

 

스마일리는 삼진을 잘 잡지만 너무 불안한 피칭을 많이 한다....

 

아지 알비스는 오늘 타격에서도 수비에서도 최고다.

 

스완슨의 타구 하나가 아쉬웠다.................

 

움짤로 안 올렸지만 9회 아쿠냐 원래 볼넷인데........ 그걸 스트라이크 콜 잡아줘서.....................

 

오늘 불펜은 잭슨은 좋았고 민터는 홈런을 허용했지만 멘털이 흔들리는 점이 없었네요.

 

마틴이 오늘 컨디션 안 좋은 거 같습니다......

 

내일은 꼭 이겨야 한다

 

그다음 3연전은 다저스 유리아스 바우어 커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