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r The A/Review

워싱턴 홈 시리즈 4차전 기분 좋게 승리!! (6/3)

by No.47 2021. 6. 4.

브레이브스가 5대 1로 승리를 거둡니다!!

시리즈는 2승 2패 일단은 아쉽네요.......... 3승 1패나 스윕을 바랐는데

오늘의 선발 투수는 터커 데이비슨입니다.

첫 선발 경기 때는 6이닝 5k 3 실점 1 볼넷 투구 수 72개로 좋은 인상을 남긴 친구죠

오늘 경기는 5 볼넷이 아쉬웠지만 잘 막아줬습니다.

오늘도 역시 타선을 알비스가 이끌어 줬네요.

이 친구가 바로 터커 데이비슨입니다.

1회는 무난하게 막아줍니다.

워싱턴 선발은 코빈이네요

아지가 안타로 출루합니다!

아지가 과감하게 도루를 성공합니다.

아 근데 이건 아쉽다......... 넘어가길 바랬는데

수비 잘하네요 ㄷㄷ

2회에는 삼진을 잡아주고

삼진으로 이닝 마무리

떨어지는 각도가 예술입니다 크으...............

동생 콘트레라스가 정교하게 밀어 쳐서 안타를 만들어냅니다.

이걸 잘 밀어친 ㄷㄷ

아........... 아쉽게도 추가 점수는 없네요

3회는 삼진으로 시작하고 이닝을 무난하게 마무리

아 추가 점수가 없네요.................

4회 소토가 볼넷으로 출루합니다......

땅볼로 잡아내고

무난하게 이닝 종료

아 비거리가 아쉽네요..............

이건 너무 야수 정면이다............... 4회에는 점수가 없네요 ㅜㅜ

안타를 허용해서 무사 1 2루........

일단 삼진을 잡자고!!!!!!!!!!

슬라이더 각도가 그냥 ㄷㄷㄷㄷ 너무 예술인데??

아지의 송구가 이닝을 마무리하군요

동생 콘트레라스는 코빈에게 삼진을.................

데이비슨도 뚜벅뚜벅 삼진........... 추가 점수는 없네요.........

라일리가 좋은 수비를 ㄷㄷㄷㄷㄷ

이걸 잡아주네요 ㄷㄷㄷㄷ

기뻐하는 데이비슨 ㅋㅋㅋㅋㅋㅋㅋ

5 볼넷을 허용하고 내려가는 데이비슨

우리의 지구 최고의 명장 Snit(Stupid) 감독님은 역시 톰린으로 교체를 강행합니다....

왜 하필 톰린 뉴컴 산타나 이런 애들인데요 감독님 이런 상황에;;;;;;;;;;;;;;;;;;;;;;;;;;;;;

회개합니다!!!!!!!!!!!!!!!!!!!! 우리 지구 최고의 명장 Snit 갓갓동님께서 현명한 판단을 하신 거군요 ㅜㅜ

못 알아봐서 죄송합니다 ㅜㅡㅜ

트위터에 맨날 Fire Snit 외쳤는데.......................

쟤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쿠냐는 열심히 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라일리가 ㄷㄷㄷ 정교한 타격으로 점수를 냅니다!!!!!!!!!

크으 좋아 타격이 예술이야!! 3루수 실버슬러거는 너다!!!!!!!!!!

세리머니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비 스완슨의 통산 500안타를 투런로 장식합니다!!!!!!!!!!!!!

축하해!!!!!!!!!!!!!!!!!!!

아지가 2루타를 칩니다 ㄷㄷㄷㄷ

아지의 정교한 타격 자세히 보시죠

통산 500안타의 주인공 아지 알비스!!!!!!!!!

축하해!!!!!!!!!!!!!!

9회는 우리 3년 40 밀 받으시는 윌 스미스 지구 최고의 클로저가 등판하군요

???:혹시 너 나 불렀니??

두 타자 연속 삼진을 잡는 안정감을 보여주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구 뭐야 ㄷㄷㄷㄷㄷ

일단 2루타를 허용하네요................

여기서 실점을 허용................

정교하게 타격합니다 ㄷㄷ

Braves Win!!!!!!!!!!!!!! For The A!!!!!!!!!!!!!!!!!!!!!!

크으 드디어 이겼다!!!!!!!!!!!!!!

오늘의 총평

아지, 스완슨 축하해!!!!!!!! 통산 500안타~~~~~

데이비슨은 오늘 볼넷이 많지만 역시 잘해줬다.

충분히 로테 소화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프리먼은 타격 페이스가 안 올라오네요 ㅡㅡ

라일리는 포텐 터졌네요 실버 슬러거 받자!!!!!!!!!!

오늘 이겨서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댓글